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베이비페이스어플 사용방법
    카테고리 없음 2019. 7. 10. 19:30
    반응형

    요즘 핫한 어플

    베이브페이스어플 쉽게하는 방법과

    추천 어플들을 소개 드릴까 합니다 ^^

    백종원 선생님 소유진 베이비페이스가 유행인듯한데 ㅎㅎㅎ

    귀엽네요 ㅎㅎ



    - 확실한 다이어트 방법 + 유명한 누벨르 다이어트 솔직후기

     

    다이어트 방법 + 유명한 누벨르 다이어트 솔직후기

    누벨르퓨리파잉다이어트데이 제품소개와 직접사용하신 분들의 잔티젠솔직후기 그리고 현재 1달 5kg 다이어트 하면서 공부한 다이어트방법을 소개 드릴까 합니다. 먼저 다이어트 방법과 원리에 대해서 설명을 드려..

    hosubi.tistory.com

    먼저,

    추천어플

    클릭하면 다운로드 되도록 링크 걸어 놨어요

    틱톡

    젊은 사람들 사이에서 유튜브보다 많이 본다는 틱톡

    전세계 기준입니다.

    짧으면서 재치있고 재미있는 영상들이 많아서 인기를 얻나 봅니다^^

    바비톡

    성형후기 할인 이벤트 보기등

    간단 성형부터 정보를 볼 수 있는 어플이라네요~

    베이비페이스가 되기위한?

    엄선

    엄마라면 필수 어플

    식품첨가물을 확인할 수 있는 어플

    몸에 안좋은 첨가물을 확인해 주는 어플이에요

    우리 가족을 위해서라면!!!

    아이파크

    전국 주차장위치 할인

    주차하이패스도 가능한 어플

    할인하는게 대박~~

    소개팅 어플

    심심풀이로 하기 좋은 무료 소개팅어플 모아논 사이트네요

    채팅상대 없을 때 간단히 ㅎㅎ

    돈버는 어플

    휴대폰으로 용돈 이상을 벌고 싶다면?

    돈버는 어플 모음

    베이비페이스 어플

    스냅챗이라는 어플입니다.

    베이비페이스 어플 실행은 아주 간단합니다.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스냅쳇을 검색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베이비 얼굴을 보기위해서는 간단한 가입해야합니다.

    요즘엔, 쉽게 가능하니까 ^^

     

     

    베이비페이스 어플을 실행시키고 가입

    그리고,

    아래 이미지 순서데로

    얼굴모양 클릭

    도리도리 모양이 뜨는 아이를 선택해서

    셀카를 찍으면

    베이비 페이스가 나옵니다 ㅎㅎㅎ

    차마 제얼굴은 끔....찍?ㅎㅎㅎ 해서 ㅋㅋㅋ

     

    요즘에 좋은 어플들이 많이 나왔네요 ㅎㅎㅎ

    어플도 포화상태인가 했는데

    기술적인 어플들이 많아졌어요 ㅎㅎ

    위치기반이라던지 아이파크라는 어플도

    정보 위주 바비톡이나 엄선같이

    재미를 추구하는 틱톡이나 스냅챗 등

    소개팅도 어플로한다는데 ㅎㅎㅎ

    점점 편해지네요

    그럼 사용해봐야죠~~

    이웃님들 베이비페이스어플 설치하고

    어릴때 한번 생각해보는 시간 가지면 좋겠네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