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브롤스타즈 저의 브롤러(캐릭터) 공개
    카테고리 없음 2019. 3. 9. 12:50
    반응형

    최근 폰게임을 클래시오브클랜 조금씩 하다가

    브롤스타즈에 빠져 버렸습니다ㅋ
    현재 프로피는 3000정도 시간날때 마다 하는데 시간가는지 모르겟네요 ㅎ
    중독성있네요 친구랑 같이 하다 밤샐뻔..ㅎ


    이전에 클래시오브 클랜 쉬는시간마다 했었는데,
    브롤로 갈아탄지 2~3주된것 같아요 ​

    브롤스타즈의 간단한 소개와 저의 브롤러(캐릭터)를 소개드릴까합니다^^

    블로스타즈는?


    브롤을 모르시는 분도 계시겠죠?
    클래시 오브 클랜, 클래시 로얄, 붐비치의 제작사가 만든 빠른 멀티플레이 전투 게임입니다.
    실시간으로 친구와도 할수 있어서 재밋네요.

    보통 3분정도 이며 다양한 게임 모드가 있어요. 개인전 또는 팀전을 할 수가 있습니다.
    강력한 특수 능력을 지닌 다양한 브롤러마다 특색이 있어서 좋고 업그레이드 하면 강해집니다

    브롤스타즈 이벤트

    6가지 모드가 있는데 시간마다 신규이벤트가 생성되요. 지루한게 덜 한것 같네요
    오른쪽부터
    젬그랩은 보석을 모으는 모드,
    하이스트
    는 금고를 깨는 모드, 
    쇼다운 배들그라운드 같은 서바이벌 모드 1:1, 2:2 
    시즈팩토리는 조립품을 모아서 로봇이 나오는 모드 그리고 상자를 많이 모을 수 있는 이벤트모드, 
    그리고 축구모드도 있군요 앞으로 영상이나 블로그로 공략 플레이 영상 올릴테니, 
    브롤스타즈 하시는 분은 같이 즐기면서 해보아요.

    직접해보는게 이해가 빠르겠죠? ^&^



    저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브롤러는
    제시, 프랭크, 다이나마이크, 정도이고 


    아래 이미지는

    프랭크쇼다운 솔로로 진행하는 모습인데요

    10명과 함께 대전을 펼치면서

    배틀그라운드 처럼 살아남는 사람이 이기는 게임이에요



    아래 이미지는 

    제시로 잼그램 이벤트를 진행하는 모드에요

    제시는 플라즈마볼? 같은 게 나가서 2번 팅겨서 3번 데미지를 주는데 팀전에 아주 장점이 많습니다. 


    그리고 기본 데미지를 주다보면 노란해골모양의 궁게이지를 모으면 특수공격(궁극)이 나가게 됩니다.
    제시의 궁극은 테렛이구요 (가운데 문어처럼생긴친구 ^^)

    브롤스타즈는 이렇게 다양한 캐릭터(브롤러)마다 공격 특성과 궁극이 달라서
    브롤러 모으는 재미도 있는것 같아요~

    제 브롤러를 소개드리면


    브롤스타즈 잼그램이벤트


    저의 브롤러(캐릭터)들

    저의 브롤러 대릴, 파이퍼, 모티스, 타라, 보, 팸, 포코, 발리, 엘 프리모, 불, 브록, 콜트, 쉘리, 니타, 페니, 프랭크, 제시, 리코, 다이나마이크 이렇게 보유하고 있습니다. ​ 
    솔직히 현질은 조금 했습니다 ^^ 
    재미를 위해 피시방비라 생각하면 투자할만하죠?ㅎ 

    앞으로 브롤러마다 공략을 소개드릴까합니다.^^


    모든 브롤러를 모으고싶은 욕심이 생기네요 ㅎㅎ


    브롤스타즈 캐릭터 브롤러 공개4

    브롤스타즈 캐릭터 브롤러 공개3

    브롤스타즈 캐릭터 브롤러 공개2

    브롤스타즈 캐릭터 브롤러 공개

    브롤스타즈에서 제가 좋아하는 브롤러는

    아래쪽에 있네요 ㅎㅎ


    프랭크, 제시, 다이너마이크 입니다 ^^


    브롤스타즈를 시작한지 2주 정도
    공략본을 영상과 함께 후기를 올릴까 하는데

    많이 봐주시고
    같이하시는 분들은 즐겜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