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싸 뜻 총정리!
    카테고리 없음 2019. 5. 17. 12:39
    반응형

    인싸 아싸와 같은 말 많이 들어보셨죠?ㅎㅎㅎ

    신조어이지만 아주 간단한 의미들입니다.

     

     

    인싸뜻

    영어로 인싸이더라는 뜻으로 아웃싸이더와 다르게 무리에 섞여 노는 사람들을 말합니다.

    잘 나가는 애들, 잘 노는 애들, 친구가 많은 사람과 같은 의미로 볼수 있겟네요

     

    아웃사이더는 반대의 의미로 받아 들일 수 있지만,

     

    일부러 아싸를 자청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자기가 아무리 아싸라해도

    주변에서 봤을때는 인싸로 보이는 셀럽들인데

    일부러 아싸라고 하죠

     

    인싸 에서 발생한 단어들

    인싸템

    인싸들이 사용하는 아이템

     

    핵인싸

    인싸 중에 핵심

    핵심 인싸이더

    같은 의미로 사용

     

    인싸춤

    인싸들이 추는 춤

     

    그냥 인싸에 갖다 붙이면 다 신조어가 됩니다

    인싸라는 의미만 안다면

    인싸들이 하는 ~~~

     

    TV에도 나오는 인싸

    제가생각하기에는 공중파 방송에 잘 안나오는 연애인 이라고 봐도 무방할 듯합니다.

    그 인싸 분들의 영향력을 생각보다 크니까요.

    요즘 cf에도 나오는데 일반 사람들은 누군지 모르지만, 아주 유명해서 나오겠죠?ㅎㅎ

    인싸분들이 가진 영향력 만큼 좋은 본보기가 되어주시면 좋겠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