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집에서 똥배 빼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2021. 8. 7. 15:02
    반응형

    분당 정자동에 사는 김미영(43세) 주부는 요즘 동네에서 "몸짱 된 아줌마"로 통한다. 그 이유는 지난달까지만 해도 체중이 다소 많이 나가던 평범한 아기 엄마에서 한 달만에 무려 26kg을 감량하여 이전 아기 엄마의 모습은 전혀 찾아볼 수 없고, 오히려 결혼 전보다도 날씬하고 예쁜몸매로 바뀌었기 때문이라는데... "몸짱된 아줌마" 김미영씨의 놀라운 다이어트 성공기를 들어보았다.

    출산 후 체중이 계속 늘었다는 김씨의 불과 한달전 체중은 70kg대 중반을 웃돌았다고 한다. 167cm의 작지 않은 키였지만, 늘어만 가는 체중 덕에 부은 듯이 보이는 얼굴, 뱃살 때문에 거울을 볼 때마다, 옷을 입을 때마다 신경이 쓰여 적지 않은 스트레스를 받았다고 한다.  항상 입에는 다이어트를 달고 살았지만, 언제나 제자리였고 조금 빼도 곧바로 요요현상에 부딪혔다. 이를 극복하고 한달만에 놀랍게 성공한 다이어트 비결을 묻자 김씨는 조금 망설이다가 말문을 열었다. 

    "사실 생각보다 쉬웠어요." 

    "무작정 '살빼자', '굶자' 하는 다이어트는 절대 성공할 수 없습니다. 중요한 것은 내 환경과 비만상태/원인을 정확히 알고, 살 뺄수 있는 열쇠를 찾는거에요. 모든 사람이 생활환경과 체질이 다른 만큼 성공열쇠도 다를 수 밖에 없거든요. 그 열쇠를 찾는다면 누구나 100% 살도 빼고, 예쁜 몸매로 바뀔 수 있어요~" 이어서 구체적으로 체계적인 다이어트 비법인 수면에 대해 알려주었다.

     

    ▶ 집에서 똥배 빼는 방법 자세히 보기 ◀

    이글은 업체로부터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