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맛집] 학장동 맛집 맛찬들 왕소금구이 (회식 하기좋은 고기집)
    카테고리 없음 2017. 9. 19. 17:28
    반응형

    저희집 근처


    학장동 맛집을 소개 합니다.

    학장동 고기집 맛찬들 왕소금구이


    맛찬들 체인점이지만

    고기맛은 근방에서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맛찬들학장점의 큰 장점은


    숙성된고기

    숙성된 돼지고기를 사용 해서

    고기맛을 잡아


    sbs kbs 중앙일보등에 소개가 되엇네요^^


    그리고 학장동 맛집 맛찬들은

    좁은 학장동 도로에 비해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내부에 회식 할 수 있는 단체석과 

    아기 놀이방도 있어서


    고기에 집중 할 수 있었답니다 ^^







    학장동 맛집 다운


    고기두께에


    군침이도는 군요


    고기도 교육받은 직원들이 직접 구워주고



    그리고 숙성된 고기를 다 굽고

    백김치도 구워주는데

    구운 백김치가 맛있었어요 



    맛찬들 학장점은


    사장님이 고기먹는 법을 연구를 많이 하셨는지


    왕소금 쌈 백김치 명이나물 등 다양한 방법으로

    한점한점 다른 맛을 느낄 수가 있었어요 : )




    그리고 마무리는 된장에 밥 



    때마침 뒤에


    한 회사가 회식중이였어요


    학장동 회식 하기 좋은 곳



    학장동맛집 학장동고기집 맛찬들왕소금구이 추천합니다.


    정리하면

    두꺼운고기 주차장 회식공간

    아기 놀이방 등


    외식하기 좋은 조건을 갖춘거 같아요


    그리고 가격은 비싼듯한데

    고기가 두꺼워서

    몇인분 못먹었어요 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